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버드박스 (feat. 백두산 티켓 나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14

    >


    어제까지만 해도 이것이 겨울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또 갑자기 추워졌네요. 다들 따뜻하게 지냈나요?그런 날에는 전기장판을 따뜻하게 해놓고 극세사 이불을 덮은 다소 소리에 넷플릭스에 접속해 영화 한 편 탁 치는 게 진리인데 현실은 사무실 책상 앞이죠. 밤낮기가 2일밖에 남지 않았잖아요?그래서 지금 처음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넷플릭스 3년째 사용자로 재미 있게 본 영화를 집어 보았습니다 ~_~ 넷플릭스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볼 게 정말 많고 외롭게 볼 게 없는 아이러니를... 이래도 재미있을 것 같고, 이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재미 있게 보이는 것 같아서 클릭해서 시청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재미 있는 첫 0분 보고 꺼도 재밌어 보인 듯한 넷플릭스 영화를 찾아봐도 없고, 무한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 그리고 포스팅 하단에 영화,백두산 티켓 무료나눔 행사가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그렇구 포스팅은 보지도 않고 갑자기 스크롤하면.... 쥐는 아네프니다르...​ 내가 쿰쵸쯔 그 상념을 덜어 드리겟슴니다:)넷플릭스 3년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즉시 들어 보겠습니다 렛츠기릿


    >


    ​​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런, 코리 호킨스 감독:마이클베이장르:액션&어드벤처,블록버스터의특징:아드레날린폭발,폭력,관심진진한청소년관람불가<줄거리> 죽음을 위장하고 사라진 억만 장자 그가 전 세계에서 최정예 요원을 선발하는 6명의 고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대 다음과 무모한 작전 잔인한 독재자의 피로 세상을 물들였어!!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요?거기에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까지 드러더...■예고편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산뜻한 액션에 긴장감, 멋을 폭발시켜 버리는 OST까지 대애기배드 최신 스트레스가 가득하지만 어디에도 해소될 곳이 없다. 6언더 그라운드 보세요. 나쁘지 않다. 액션 영화를 나쁘지 않다고? 6언더 그라운드 보세요 꿀 잼 꿀 잼~~~​ ​~2020년의 운수 보기 클릭!​


    >


    ​​


    주연: 마스 미켈슨 감독: 요잠스 오ケル룬드 장르:액션&어드벤처, 범죄, 스릴러 특징:폭력청소년 관람불가<줄거리> 은퇴를 앞둔 최고의 청부고기가 새 삶을 준비하던 그는 수상한 킬러 집단의 표적이 된다.남은 계약 기간은 2주 장대한 퇴직금을 받으려면, 앞서고 살아남아야 한다!내가 소견한 B급 영화 속에서 No. 하나 액션 영화이지만 주연 배우의 연기하면 스스로 모든 것을 압도시키는 카리스마...자신을 죽이려는 킬러들을 모두 죽이는 영화입니다.워후~ 중간에... 워프~~야한 장면이 특기니까 꼭 보세요! 영화자체 미장센도 좋고, 감각적인 영화, 폴라!!! 적극 추천합니다.:)


    >


    ​​


    ​ 주연:산드라 블록, 토우레발테 로즈, 죠은・이이에키코비ー치 감독:스ー장비엘쟈은루:SF판타지의 특징:등줄기 서울 하늘, 불길한 기운, 무서운 이이에키일 5세 관람가 ​<줄거리>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피프승다세 씨가 담지프힝에서 5년 잘 살아남은 여성과 그녀의 아이기가 다시 위기에 직면할 것 그들은 안전한 장소로 향해서 필사의 모험에 나설 것 ​ ​ 초반에 조금 지루핼 수 없는 영화가 진행될 수록 존 젬, 개꿀 잼.....!!산드라 블록의 연기가 1단 반 이상 먹고 들어가자 영화입니다. 끝이 조금 의아했지만 모두적으로 몰입이는 영화!!긴장감 넘치는 영화를 찾고 있다면 버드 박스를 추천합니다:)


    >


    ​​


    주연: 설경구, 임시완 감독:변성현 장르:액션, 어드벤처, 범죄특징:폭력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감옥에서 만난 재호와 현수 두 사람은 출소 후 조직 내에서 권력을 잡으려고 의기투합할 것이다.그러나, 그들이 그 다음은, 세계는 먹지 않으면 먹을 수 있는 전체가 배신당할 것 같은, 초라한 곳에 있는 형무소에서 쌓아 올린 의리가, 철창 밖에서도 계속 되는 것인가...와후~~~~~~!! 불한당 개 재미있어!! 또 감옥이야? 또 경찰 내용인가? 또, 이경영은 ?????? 라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만, 이 영화는 다릅니다.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지만 저는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설경구와 임시완의 브로맨스가 아주 훌륭한 영화입니다.설경구는 연기력 궁극왕으로 줄거리도 없지만 임시완의 조폭 연기는 괜찮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를 보고 임시완을 다시 보게 됐어요.불한당 꼭 보세요.


    >


    ​​


    주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감독: 이다승래 장르: 드라마 특징: 가슴 뭉클, 흥흥전부 관람가 <줄거리> 바쁜 도시생활에 지쳐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초등학교 친국과 친근한 시간을 보내며 단조롭지만 사계절 순리에 맞게 살아가는 시골 생활에 곧 익숙해진다.인생의 긴 겨울이 지나가지 않고 나쁘지만 않으면 따뜻한 봄날이 오겠지?본격 퇴사 추천 영화!!! 내 기준 최고의 힐링 영화였습니다.소음. 뭐랄까..? 이 영화를 보면 '마소음이 따로'라는 의미가 된다고나 할까.달지 않은데 달지 않고, 짜지 않은데 짜지 않고, 그런!!!"요즘 인생에 현타가 왔다, 인생이 재미없는 시기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당 1공개한 영화 백두산의 티켓 free자신째 이벤트!!!!​ sound... 제가 직접 나눠드리는 게 아니에요 티켓을 free 본인이 나눠드립니다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이벤트는 다른곳으로 하고 생색은 제가 낼께요 ~~ 아래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니 참여해보세요 free 영화만큼 재미있는건 역시 없죠 전 이만 점심 먹으러 가야해서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