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악] 비오는 날 더!더!더! 소견나는 폴킴(paul kim)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03

    >


    오랜만에 덕심에 찬 글을 썼어요.최신 제가 자주 듣는 폴킴비가 자주 내리는 최신 같은 날에 더 생각하는 가수입니다. 폴킴 음악을 들으면서 저의 덕심을 불타오르게 한 음악 몇 곡을 소개하겠습니다.​​


    봄에 들어도 되고 여름에 들어도 되고 가을에 들어도 되고 겨울에 들어도 되고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알고 싶은 마음을 다 sound 첫차에서 가지고 온 커피 한 잔 마셔요.커피숍에서 혼자 커피 마시면서 들으면... 감성에 취해 혼자 신과인이 되는 음악🎤🎤🎤


    상대적으로 폴킴의 노래로는 조금 덜 알려진 곡이지만 무심결에 손가락 주문을 외우는 마성의 노래입니다.​​


    말이 필요 없잖아요!20최초 8년도에 발매되어 20첫 9년 연간 차트에서 만난 명곡 of명곡 ​, 유튜브 조회수 첫 700만에 빛나는 들을수록 더 좋은 노래 🎶 ​ 잠시 결혼식장에서 축가로 자유롭게 들었는데 폴킴. 목소리로 듣는 모든 날, 모든 순간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명곡이 나쁘지 않았어요.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 OST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폴킴 뮤직 폴킴이 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 OST에 참여합니다라는 이 말을 듣고 음원이 풀리기를. 학수 고대 드라마 중간에 삽입됐을 때는 그 짧은 클립도 여러 번 반복할 정도로 완곡을 기다렸죠.음원 풀리면 듣고... 완전 빠져버렸어... 지난번 신곡보다 더 좋게


    ​ 비가 많은 요즘 같은 날씨에 꼭 들어가야 하뮤직죠(유튜브 1,900만 조회수의 위엄 👏🏻👏🏻)​의 방송에서 폴 김이 이 뮤직룰 만든 배경을 이야기했지만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중 내린 비를 보고작사했어요.는..!(천재가 아냐?)​ 비의 날카페 가면 많이 들리뮤직카 아닐까요?​


    폴킴 music쥬은크오파이 피처링한 music도 있는데 제가 정말 x일 00, 잘 듣고 좋아하는 music만 선택했어요 폴 김이 더!더!더!유명하게 되며 단숨에 재력을 단숨에 지난 유행을 줬으면 좋겠어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